빠른 강좌 찾기

   강좌찾기

학년선택

예비중1
중1
중2
중3
예비고
공통

쌤Talk

권지예 선생님
영어에 날개를 달다!
9건의 게시글이 있습니다.
전체 TALK (9)
성가은 2017.01.13
2017년에는... 제발 공부를 열심히 해서 성적이 많이 올랐으면 좋겠어요.!!! 열심히 해야죠!
권지예선생님 2017.01.14
가은아~~ 쌤이야~~ 쌤의 이쁘니들은 진짜 이름이 넘넘 이쁘다~~
가은이는~~공부도 열심히 하고 성적도 올리고 싶구낭~~^^
2017년 소원은 이루어지셨습니다.
어떤이들은 하고자 하는 마음도 없지!
있다고 해도 말하지 않지! 가장 큰 이유는 지킬 확신이 없기 때문이지~~
가은이는 쌤에게 이렇게 말했으니~ 하고 싶다는 의지가 있다는 것이겠지~
의지는 사람을 움직이게 하지~ 가은이의 의지가 공부도 성적도 모두 가져다 줄 겁니당^^
힘내라! 쌤의 이쁜이~~
임미림 2017.01.10
2017년에는... 공부 성적이 올랐으면.... 좋겠어요...ㅠㅠㅠ 맨날 엄마 아빠한테 혼나고...ㅠㅠ
권지예선생님 2017.01.12
미령아~~~ 미령이 소원은 이루어 질겁니당~~^^
쌤이 영어는 열심히 도와줄께~~~ 엄마 아빠가 알고 계신거지~~
미령이가 훨씬 더더 잘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걸 ~
그래서~~ 이렇게 더 잘했으면 하시는 거지~~ 미령이 화이링~~^^
김한빛 2017.01.09
쌤~~ ㅋㅋ 전 성적이 많이 올랏으면 좋겠어요~ 공부열씸히 할라구요~~
권지예선생님 2017.01.12
한빛아~~ 이름이 넘넘 이쁘다~~~
성적은 올리는 맛이 아주~~ 좋아~~ 그러니~~ 한빛이 이번해는 즐겁게 즐겁게~
공부하고 행복한 점수를 확 받아보자~ 영어는 쌤이 옆에 있을께용~~
쌤의 이쁘니~ 한빛이의 꿈은 당연히 이루어질 겁니당^^이쁘게 빛나는 한빛이가 될거용~
김하은 2017.01.09
친구들이랑 싸운것도풀고 오해도풀고 무엇보다 우리가족이 행복한 2017년도를맞이했음 좋겠어욧.ㅋㅋㅋㅋㅋ
권지예선생님 2017.01.12
하은아~~ 하은이가 뭘 좀 아는 구나~~~^^ 가족이 행복한 시간을 맞는게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 알다니~~
우리 하은이는 가족의 소중함을 아는 이쁜 아이니까~ 당연히 이런 이쁜이의 가족은 넘넘 행복할거야!!
그러니 뭐~~ 꿈은 이루어 지셨어용~~ 벌써~~^^
친구들은 싸우고 또 화해하고 그러면서 단단해 지는 거지~~
가까울수록 오해도 있을 수 있고 또 풀 기회도 오는거야~
가깝지 않으면 오해조차 기회가 없는거니~까~~
하은아~~ 다다다다다다 잘될겁니다~~ 행복하자!쌤의이쁘니^^
권지예 2017.01.09
쌤의 이쁘니~~~^^ 쏘니!!
쏘니의 이쁜 꿈들을 쌤에게 알려주세용~~~쌤에 그꿈을 이쁜 수첩에 적을 수 있도록 도와드릴께요~~^^
기다릴꺼야!!^^ 가열차게~~

참고로!! 쌤은 다이어트 할꺼야`~진짜 이번엔 하려고~ 살빠지면~ 쏘니만나러 갈거야~정말~~로!! 스키니진 입고 갈거얌~^^하하하하하